렛유인 엑스퍼트 | 기업과 재직자의 더 나은 미래
마이캠퍼스
종료 사업주 과정 지원 안내▶
대기업
사업주 과정
중견기업
사업주 과정
중소기업
사업주 과정
근로자 과정 지원 안내▶
근로자 과정
일반 과정
닫기

서브 경로

고객센터 : 02-539-1778
평일 10:00 ~ 17:00 / 공휴일 및 점심시간(12:30 ~ 13:30) 제외

Array ( [Admin] => [NewTime] => [Notice] => [List] => 1 [Read] => 1 [Write] => [Reply] => [Comment] => [CDelete] => [Modify] => [Delete] => [Move] => [Secret] => [MailSend] => [VName] => 1 [Search_List] => 1 [Category] => 1 )
검색 테이블

원하시는 검색 결과가 없다면 1:1 문의 게시판을 통하여 문의해 주시길 바랍니다.

3

게시판 리스트
질문 고객센터 전화번호가 어떻게 되나요?  
답변 * 렛유인엑스퍼트 고객센터 정보
- 전화번호 : 02-539-1778

 운영시간
- 평일  10:00 ~ 19:00
- 점심시간  12:30 ~ 13:30
- 공휴일 및 점심시간 제외
- 이메일주소 : sales@letuin.com
- FAX : 02-539-1770


* 렛유인엑스퍼트 고객센터 내선번호 안내

02-539-1778로 전화한 후 음성안내에 따라 번호를 선택해주세요.

 내선번호4.PNG
 
질문 아이핀 발급은 어떻게 하나요?  
답변
내국인 중 공인인증서가 없거나 본인명의 휴대폰을 이용하여 본인확인이 안되는 사용자는 신분증을 지참하여 읍•면사무소 또는 주민센터를 방문하면 담당 공무원이 민간아이핀/마이핀 발급을 해드립니다. 발급 받는 시간은 10분 내외이며, 무료로 발급 받으실 수 있습니다.



질문 본인인증이 안 될 때는 어떻게 해야하나요?  
답변
렛유인엑스퍼트는 NICE평가정보에서 제공하는 본인인증 시스템을 이용해서 본인인증을 진행하고 있으며, 본인인증 시스템을 최신버전의 익스플로러 (10 버전 이상) 혹은 크롬(chrome)에서 사용하도록 권장하고 있습니다.

다음의 내용에 따라 현재 수강생님께서 사용하시는 컴퓨터 환경이 최적의 사이트 이용환경에 해당하시는지 확인해 주시길 바랍니다.

※ 사이트 최적의 이용환경
(1) 최신 버전의 익스플로러(Explorer) (버전 10 이상)
(2) 크롬(chrome) 브라우저

▶ 최신 버전의 익스플로러(Explorer)로 업데이트 혹은 크롬(chrome)브라우저 이용
1) www.letuinexpert.com 로 접속하셨는지 확인

2) 인터넷 익스플로러(Internet Explorer) 정보 확인 또는
 크롬(chrome)브라우저 이용
- 버전 9 이하는 10이상의 최신 버전으로 업데이트 
- 크롬(chrome)브라우저 다운로드 : http://www.google.co.kr/chrome/browser/desktop/index.html

만일 위의 방법대로 하셔도 문제가 해결되지 않으실 경우, 렛유인엑스퍼트 고객센터 (02-539-1778)로 연락주시길 바랍니다.

버튼 테이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