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희 회사는 고객 응대법에 관해서 가끔씩 사내 인원을 모아놓고 특강을 합니다.
그런게 필요한 사람이 있고 필요없는 사람이 있는데 괜히 필요없는 사람들까지 다 듣게 되면
강의 집중도도 떨어지고 그냥 시간때우다가 오는 경우가 다반사더라구요ㅠㅠ
근데 온라인으로 들으니까 제가 딱딱 남는 시간에 들을 수 있고
제가 고민한 부분에 관한 내용을 반복해서 들을 수 있어서 너무 좋았습니다~~
그리고 비즈니스 매너뿐만 아니라 실제 생활 속 매너까지 배울 수 있었습니당:)
예를 들면, 와인 예절 인터넷 에티켓 등등~~ 너무 도움되는 강의였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