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유인 엑스퍼트 | 기업과 재직자의 더 나은 미래
마이캠퍼스
종료 사업주 과정 지원 안내▶
대기업
사업주 과정
중견기업
사업주 과정
중소기업
사업주 과정
근로자 과정 지원 안내▶
근로자 과정
일반 과정
닫기

서브 경로

게시글 상세보기
머리로만 알던 CS, 그 학문을 이해하다.
작성자 : 이******** (a**********) | 등록일 : 2020-05-07 | 조회수 : 1150
1
2
3
4
5
'고객 서비스'
내가 고객일 때 누렸던 서비스는 내가 서비스 종사자가 되었을 때는 타인을 위해 선보여야 하는 기술이다.

그동안 고객 서비스를 말로만, 머리로만 익혀 왔지만,
이에 대해 학문으로서 접근한 것은 매우 신선했다.

앞으로 고객 서비스를 더욱 유념할 것 같다.
작성자가 수강한 강의가 궁금하세요? - 바로가기
이전글 ↑ 경제 기초를 다지기 매우 좋았습니다!
다음글 ↓ 로봇 위험성평가 필요성 교육 후기 작성
버튼 테이블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