렛유인 엑스퍼트 | 기업과 재직자의 더 나은 미래
마이캠퍼스
종료 사업주 과정 지원 안내▶
대기업
사업주 과정
중견기업
사업주 과정
중소기업
사업주 과정
근로자 과정 지원 안내▶
근로자 과정
일반 과정
닫기

서브 경로

게시글 상세보기
후기
작성자 : 추******** (c******************) | 등록일 : 2020-08-20 | 조회수 : 1096
1
2
3
4
5
고객과의 관계개선을 통해 나도 행복할수 있는 방법을 알아가는 좋은 강의였습니다
작성자가 수강한 강의가 궁금하세요? - 성공 CS전략, 내가 행복해야 고객이 행복하다 바로가기
이전글 ↑ 산업안전·보건교육_3분기교육 후기
다음글 ↓ 교육후기
버튼 테이블
목록